앱 따라 다르지만..
요청, 노출 수 비율이 최소 반토막.. 크게는 1/3 토막이 되어 있었다ㅠ
실은 원래도 그랬다ㅎ
하지만 보통 이런 것보다 eCPM을 신경 썼는데..
요청 하나하나 모두 소중해ㅠㅠ
아래 세미나를 통해
해결법을 알게 되었다.
그리고 다른 구글 세미나에서
일치율이 95% 미만으로 나온다면 구현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하여...
빨리 수정해야겠다 싶었다.
그래서
전면, 리워드 광고에 캐싱을 적용했다.
과연 그 결과는?
그랬다...
보고서로 전면/리워드 일치율만 따로 확인해보니...
두 광고단위는 일치율이 원래 거의 100% 였던 것이다...
ㅎㅎ
배너 광고 일치율을 보니
한 달 평균 88%... 배너 광고 비율이 높다보니 평균을 다 깎아먹은 것 같다.
ㅠㅠ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지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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